베트남 가라오케 KTV 가격 및 비용, 여자, 시스템, 팁에 대해서 베트남

베트남 가라오케 KTV 가격 및 비용, 여자, 시스템, 팁에 대해서 베트남

베트남 가라오케 KTV 가격 및 비용, 여자, 시스템, 팁에 대해서 베트남

Blog Article


한분 손님이 오더라도 결코 소홀하지 않고 자기 가게에 온 모두를 본인의 손님으로 모시는 곳이고, 마담이 사장이라 꽁까이들 수급이 너무 뛰어납니다. 주말 같은 경우 70~100명까지 수급이 되는데 이곳이 독보적인 이유는 후반 시간대에 가도 매니저들 수급이 뛰어난 것에 있습니다. 제가 벤츠 가라오케를 자주 가는 이유도, 손님을 자주 모시는 이유는 한 가지 에피소드가 있어서입니다. 언젠가 이곳에 23시쯤 일이 있어 잠시 갔는데 그 시간에도 매니저를 40명 이상 소환하더라고요. 다낭 가라오케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23시면 마감이라고 봐도 되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많은 인원이 오는 것을 보고는 여기는 믿고 와도 되겠다 마음먹었습니다. 그리고 자꾸 마담이 언급되는데 마지막으로 언급하자면, 마담이 다낭 바닥에서 아주 유명한 마담이기도 합니다.


송파구 잠실역 최고급 퀄리티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룸 70개 규모의 퍼블릭 가라오케입니다. 365일 연중무휴, 1부와 2부로 나누어진 24시간 영업 중입니다. 뮤지컬 및 공연 무대 설계 전문가가 초빙되어 제작한 500평 규모의 젠더쇼 및 다양한 쇼를 관람하실 수 있는 무대가 업소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엔티안 KTV는 전통적인 KTV 고객층이 아닌 청소년들의 인기를 얻고 있어 그 만큼 최신 인기곡들도 많이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비엔티안 KTV는 국내 KTV와 컨셉이 조금 다릅니다. 국내 KTV는 1인용 노래방이 많지만 비엔티안 KTV의 룸은 대부분 4~5인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라오스의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인 비엔티안은 가라오케 허브마트에 대표되는 많은 업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낭 하와이 가라오케는 원래는 하와이, 두바이, 아마존 이렇게 시리즈로 운영하던 로컬 가라오케입니다. 저희가 가는 다낭 가라오케는 유흥을 위한 곳이지만 로컬 가라오케는 유흥 겸 가족 놀이동산입니다. 로컬 가라오케 가면 초딩들부터 아줌마들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즉 베트남 친구들 10~20명 와서 맥주 세 캔에 콜라 하나 먹고 가는 곳이 로컬 가라오케. 서비스 제공하고 매니저 연결 하는 게 한인 가라오케인데 당연히 현지인 입장에서도 한국 사람 손님으로 받는 게 수익적으로 훨씬 크니 이런 협업을 진행한 것이죠.


2위로 선정된 보스 가라오케는 7군 쭝선에 위치한 가라오케로, 베트남 로컬식 스타일의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입니다. 호치민에 거주하는 사람 중에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호치민에서 가장 큰 큐모를 자랑하는 가라오케이기도 합니다.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호치민 3군 파스퇴르 거리에 위치한 가라오케로, 호치민으로 다시 찾아오신 저희 손님들이 가라오케 방문을 하게 되면 꼭 다시 방문하는 재방문율 100%인 가라오케입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아쿠아리움 스타일의 노래방으로, 이런 방식의 가라오케는 전 세계에서 흔히 볼 수는 없습니다.


[주의] 식사 옵션이 있는 카라오케에서는 특별히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외부 음식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카라오케 체인 중 하나인 ‘카라오케 마네키네코(カラオケ まねきねこ)’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시설에서 외부 음식 반입을 허가하고 있지만, 외부 음식이 반입 가능하더라도 추가 요금을 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 생일 케이크 등의 반입을 미리 예약하는 것은 예외적으로 허가되기도~ 이용하려는 카라오케의 룰을 잘 확인해보세요. 음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노미호다이(飲み放題)’ 옵션을 이용하면, 음료 요금 걱정 없이 마음껏 노래하며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즐겁게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인 만큼 대화가 잘 통하는 이들과의 만남이 오래 지속되고 또 재방문 할 이유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담당을 선택할 때에는 신중하여야 합니다.


잠실 지리를 잘 모르시는 분, 찾아오시기 귀찮으신 분, 일행들에게 폼 나게 대접해 드리고 싶으신 분 모두 편하게 업소까지 고급 세단으로 모셔드리겠습니다. 24시간 언제라도 잠실에서 가라오케를 찾으실 때 편하게 연락 주세요. 주대는 대략 맥주세트 130$, 소주세트 150$, 양주세트 170$ 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가씨 수는 평균적으로 평일 70명, 주말 100명 내외로 출근 하고 있고 초이스는 오후 6시부터 시작입니다. 내가 느낀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의 장점은 아가씨 수급인것 같음.


그렇다고 너무 못생긴 푸잉들만 있는 것은 아니며 이곳에서도 충분히 괜찮은 푸잉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 대형 룸에는 거의 50여명이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규모를 보이고 있으며 대형, 중형, 소형 룸들도 알맞게 구비되어 있어 몇명의 인원이 오든 모든 방문객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모든 룸의 청결 상태나 컨디션은 가라오케 중에서는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에 방문하는 이유는 단순히 노래를 부르러 가는 것뿐만이 아닙니다.


로컬 가라오케를 변경한 거라 서비스가 답답할 뻔했는데 여기 상무가 정리 잘해둔 덕에 편안하게 한인 가라오케 서비스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LED에 황금빛에 반짝반짝 아주 볼만한데 이곳 인테리어도 역시나 로컬 그대로 인지라 한국에서 보기 힘든 그런 분위기를 만드는 곳입니다. 우선 벤츠는 다낭 가라오케 중에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이 현재 1등을 하고 있는 이유는 벤츠 가라오케를 운영진들의 역할이 아주 컸다고 생각합니다.


하노이 가라오케 위치를 알아야 하신다면 이 두 지역만 알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미딩 지역은 가라오케가 많기도 하지만 간혹 롱타임 안 되는 경우가 더러 있고 아무래도 한인 타운이라 장사를 좀 소극적으로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쭝화 지역은 한인 타운에서 5분 거리지만 분위기 다르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노이 가라오케 top3 소개하면서 미딩, 중화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준코', '원오페라', '업타운'과 같은 업소들은 다낭의 밤문화를 대표하는 곳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원오페라 가라오케 KTV는 여전히 그 인기를 놓치지 않으며, 다낭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꼭 추천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WIN가라오케

Report this page